[투자] 피클볼 투자로 인생 2막을 열다 🌟

 

2024년 10월 30일 아침, 🔔 어느 날 아침 커피를 마시며 스포츠계를 뜨겁게 달구고 있는 이야기가 화제가 되었습니다. 바로 피클볼 팀 소유주 론 사슬로우(Ron Saslow)와 그의 새로운 도전 이야기입니다.

배경 이야기 👨‍⚕️➡️🏓

론 사슬로우는 본래 60년 이상 동안 가족이 운영해오던 의료 기기 사업 'HuFriedy'를 운영하던 실력자였습니다. 하지만 자녀들이 이 사업에 큰 관심을 보이지 않아 2019년 이 회사를 7억 7,500만 달러에 매각하게 됩니다. 이후 그는 자신이 진정으로 열정적인 분야인 스포츠음악으로 관심을 돌리게 됩니다.

새로운 도전: 피클볼 🌍🎾

미국에서 피클볼은 최근 몇 년 사이에 엄청난 성장을 보였습니다. 론 사슬로우는 처음엔 이 스포츠에 대해 잘 알지 못했지만, 전 세계적으로 인기가 급상승하는 걸 직접 체감한 후 Thirty-5 Capital을 설립하여 피클볼 사업에 투자하기 시작했습니다. 이 회사는 다양한 피클볼 관련 사업에 투자하며, 피클볼 전용 신발 및 의류 브랜드 개발에도 참여하고 있습니다. 👟

투자 스타일 🏦💼

Thirty-5 Capital은 기존의 벤처캐피탈과는 다릅니다. 그들은 작은 시작업보다는 이미 판매 기록이 있는 회사에 주로 투자하며, 초기부터 빠른 성장을 목표로 하는 비즈니스에 관심을 갖고 있습니다. 초기 투자 규모는 100만 달러에서 900만 달러 사이. 론 사슬로우는 회사의 성장을 돕고자 적극적으로 사업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피클볼의 글로벌 확장 📈🌐

피클볼은 현재 미국뿐만 아니라 중국, 인도, 베트남, 필리핀 등에서도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사슬로우는 이 스포츠가 향후 5~10년 동안 더 많은 국가로 확산될 것이라고 믿고 있습니다. 사업적으로 확대할 수 있는 기회를 포착한 그는 다양한 접근 방식을 통해 전 세계에 피클볼을 알리고 있습니다.

마무리 🎯

여기까지 론 사슬로우와 피클볼의 이야기를 전해드렸습니다. 그의 여정은 의료 사업에서 스포츠까지, 그리고 가족과 함께 이뤄낸 새로운 도전으로 이어져 많은 사람들에게 영감을 주고 있습니다. 그의 성공이 앞으로도 계속될 것인지, 그리고 피클볼이 어디까지 성장할지 기대해봅시다.

728x90